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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03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자동차입니다 직원들을 독려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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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 자동차 연구소를 방문했습니다 ​ 이는 매우 이후 같은 1에서 그동안 경제에는 너무 무그와은심하고 조국의 사태나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귀추 우로 지지율이 급락하자 ​째를 경제에 돌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도 이제라도 신경을 쓰는 체하고 정말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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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의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차 연구소에서 향후 경제 대책에 본인을 맡겠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정영용, 그랬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부탁!! 울음 ​ 매일 1석 대통령과 내용만으로는 네용코아지아, 요즘도 꺼둔 1석의 전광판을 다시 넣어 곤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이미 울었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에요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나쁘지 않다고 운명이 좌우될 정도로 아주 중요한 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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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대한민국의 AI육성은 약어 전무한 상태임 ​ 그 나쁘지 않은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좀이 나쁘지 않은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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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성능의 AI가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과인라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인간도 천재와 최초의 반 사람이 경쟁한다면 상대가 되지 않는 것처럼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반드시 존재할 것입니다. 그 성능의 차이는 국력의 차이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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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지금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굉장히 중요해진 상태고요.역시 이 스토리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 국가는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서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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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불어 밝은 하늘을 키울 수 있는 자동차 개발도 적극 육성할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이 9월 301,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미국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취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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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않았는데많은글로벌소규모기업들은앞에서밝은하상차를준비하고있죠.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밝은 하강상을 과인하는 자동차가 가장 먼저 상용화될 수도 있다"고 말해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말한이유는밝은하항상과인하는차는불가능하지않고먼저가능한상태이기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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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지금의 시대는 변함에 따라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해 가면 자율비행까지 가능한 일이라 정말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빨리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아무리 본인 빨리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지금의 인류 문명은 정내용 급격히 변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불과 하나 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라는 본인의 라에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녔습니다. ​, 불과 하나 00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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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오늘날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밝은 하항 시울그와잉눙 자동차가 제게 오는 것에 하나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우선 그렇게 되면 우리는그변이에빠르게적응해야겠죠우리가흥미를가져야할것은만약밝은하항시을과인은자동차가과인왔을때우리삶이어떻게바뀌는지현재미국에서역시밝은하항시을과인은자동차가곧과인올것이라생각하고많은연구가진행되고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개의 숲 ​ 비행기와 헬리콥터인데 ​ 그러나 이 두 비행 수단은 도시 안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요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고 사용할 수 없고 헬기는 너무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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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기 때문에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제1의 필수 기술은 수직 이착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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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쓰는 자동차가 늘 그렇듯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하는 역시 도심부 자동차에서의 비행에는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할 것이고, 항상 그랬듯이 본인은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이 조종을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만약 자율비행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한가지가 해본 인기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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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셋째로 필요한 기술은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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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소의 울음소리 때문입니다 비행기의 큰 추진장치는 힘이 좋을지 모르지만, "좋지 않고, 그 소음은 매우 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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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서 켜면 그 소리가 현격히 줄어들기 쉽도록 드론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추진 기술이 uam 비행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라는 점도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하다. 하늘을 나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에너지가 필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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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 문제가 지상을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친환경적이어야 하고 친환경적이어야 한다면 당연히 배터리가 발전해야 합니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의 전문의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 되기 전에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후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NAS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합니다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바로 무인 배송 시스템입니다. 드론과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됩니다싱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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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인배송에는 이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이며,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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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생성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즉각 AIR metro이다.에어메트로는 간단히 이야기하면 항공대중교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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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교통의 경우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쉽고 한 가지 먼저 상용화될 것입니다.개인적으로 봤을 때, 아메트로 통근의 경우 그 통근 시간이 혁신적 하나 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그러면 요즘 정부가 그렇게 노력하고 있는 집값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오가든의 매일은 무인 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 이야기 4차 산업이 코앞에 왔던 것처럼 해 우리는미래를분명히준비해야하는이유는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장래, 많은 1개의 지위가 사라지거나 환경 변화로 그것에 적응 못한 사람은 어려움을 겪죠.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를 최근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나중에 실패할 수 있고, 준비는 못해도 흥미를 가지고 대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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